포켓몬고 미뇽 잉어킹 둥지, 선유도 기행

포켓몬고를 즐기는 분들이시라면 포켓몬의 둥지에 대해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제가 저번 포스팅에 정리한 서울 포켓몬 둥지 정보를 보시면 현재 포켓몬 둥지가 선유도에 몰려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선유도는 5~6종류의 포켓몬의 둥지가 몰려있는데요, 그 중 핫한 포켓몬은 미뇽과 잉어킹입니다.

관련 포스팅 : 서울 포켓몬 둥지 총정리 (17.03.01) (클릭시 이동)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선유도로 가서 둥지에서는 포켓몬이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선유도 포켓몬 둥지 기행기입니다.



제가 선유도에 도착한 것은 금요일 오후 1시30분이었습니다. 햇살이 좋네요~~ 이제 별로 춥지도 않았습니다.



포켓몬 둥지의 명소이지만 평일낮인데다가 대학도 개강을 했기 때문에, 꽤 한적한 분위기였습니다. 들어와서 반시계방향으로 섬을 한바퀴 돌며 둥지 분포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25마리의 포켓몬으로 시작합니다.



들어와서 우측으로 오면, 포켓스탑이 3개 있습니다. 돌리러 가는 길에 잉어킹과 고라파덕, 우파가 나왔네요. 근처에 투구도 있다고 나옵니다.



고라파덕 둥지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잉어킹 둥지도 맞는 것 같구요. 침바루도 나왔네요.



포켓몬고 조심해서 하라는군요. 게임 하나의 영향이 엄청난 것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아 고라파덕 제발...!!! 둥지인거 알겠으니까 그만좀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침바루도 많이 나옵니다. 둥지 확인.



포켓몬도 좋지만 경치도 봐야겠죠? 선유정입니다. 선유도 중간쯤 위치한 포켓스탑입니다.



아직 봄이 오진 않았다는 것이 느껴지는군요. 봄이 되면 참 예쁩니다.



황량하군요. 한달만 기다리면 엄청난 인파가 모입니다. 코스프레도 많이 하더라구요.



암나이트도 꽤 많이 나왔습니다. 둥지 확인. 아직 미뇽은 보이지 않는군요.



선유도 중간중간에 위치한, 강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그네의자입니다. 커플끼리 앉아서 시간보내기 좋을 것 같네요.



경치가 좋네요^^ 선유도 전망안내도 포켓스탑 가는 길입니다.



야돈도 나오긴 합니다만 둥지라고 할 정도로 많이 나오진 않았습니다. 이제 슬슬 배터리가 떨어지고 있군요.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야겠습니다.



선유도 전망안내도입니다. 이걸 포켓스탑으로 지정하다니... 아무튼 감사히 몬스터볼을 수급해줍니다.



전망안내도를 봤으니 그래도 전망을 한번 봐야겠죠? 왼쪽~



오른쪽~


이제 반바퀴쯤 돌았습니다. 여기도 포켓스탑.



바로 옆에는 포켓몬 체육관이 있습니다. 발러의 힘을 보여주고 제 샤미드의 위엄을 뽐내줍니다.



체육관을 점령하고 가는 길에.. 드디어.. 미뇽!! 미뇽님!!!! 신뇽 망나뇽님!!!


제 첫 미뇽님이 되실 분이십니다. 일단 떨리는 손으로 사진부터..



슈퍼볼로 맞이해드립니다.



크흑 감동의 눈물이...



미뇽님을 잡고 다시 입구쪽으로 돌아갑니다. 선유도 입구쪽에 포켓스탑이 몰려있습니다.



미뇽이 또 보이는군요!! 미뇽 둥지 확인했습니다.



30분동안 천천히 공원을 둘러 본 결과 : 둥지로 알려진 포켓몬들만 쳐서 미뇽 3마리(1마리는 놓쳤습니다...), 고라파덕 8마리(...), 잉어킹 19마리, 암나이트 3마리, 침바루 9마리, 만타인 3마리를 잡는데 성공했습니다. 30분동안 정말 쉬지않고 잡은 것 같습니다. 미뇽과 잉어킹의 성지인 선유도로 어서 출발하세요!! 둥지가 바뀌는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아! 그리고, 럭키랑 해피너스 망나뇽 같은 애들은 둥지로 안나올 확률이 높다고 생각했지만, 이벤트로 풀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일본 구마모토에서는 잠만보를 이벤트로 풀었다고 하네요. 지진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관련 포스팅은 한 번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둥지 선유도 기행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