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 익스프레스 공략 11 - 우르사 메이저 1~5

코스믹 익스프레스(COSMIC EXPRESS)공략입니다. 코스믹 익스프레스는 우주 열차의 선로를 이어서 외계인들을 태워 원하는 곳에 내릴 수 있도록 선로를 만드는 퍼즐게임입니다. 앱스토어와 구글스토어 모두 올라와 있으니 다운받아서 즐겁게 플레이 해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우르사 메이저(Ursa Major)지역의 스테이지 1부터 5까지입니다. 큰 곰 자리. 너무 어려워요... 못깨겠어요.. ㅠㅠ 지역 선정을 잘못 했는지, 난이도가 한꺼번에 엄청나게 뛰어버린 느낌이네요. 카시오페이아나 타우루스를 먼저 했어야 했나봐요. 우르사 메이저는 정말 어렵습니다. 진행하면 할수록 뇌의 한계를 느끼게 되네요.


 퍼즐게임이다보니 제가 바로 정답을 내놓으면 또 재미없어하시는 분이 계실 듯 해서, 이 포스팅에서는 사진 간격을 좀 넓게넓게 해서 포스팅할테니 막힐때만 참고하는 용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부터는 주관적으로 느낀 난이도를 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난이도라기 보단 제가 얼마나 어렵게 깼는지 보는 용도로 가볍게 봐주세요. 현재까지 가장 어려웠던 스테이지인 안드로메다 14를 ★★★★★의 기준으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우르사(우루사?) 메이저, 큰 곰 자리. 제게 시련을 안겨주고 있는 녀석입니다. 지도로 봤을 땐 곰이라기보단 새처럼 생긴 것 같은데...?





우르사 메이저 스테이지1 ★★★☆☆

스테이지 1이지만 어렵습니다. 아니 그리 어렵진 않고 쉽지만... 이 지역을 깨느라 너무 고생하고 있어서 왼쪽 아래의 Ursa Major 글자만 봐도 어려워 보입니다. 흑흑...





이 정도는 척척 해내는 제가 대견하게 느껴지는군요. 어렵지 않습니다. 1스테이지부터 어려우면 안되죠.





우르사 메이저 스테이지2 ★★☆☆ (아래쪽 출구) / ★★☆☆ (윗쪽 출구)

2스테이지부터 갈림길이 등장했습니다. 아래쪽은 3스테이지로, 윗쪽은 7스테이지로 이어지는 출구입니다.





아래쪽 출구는 주황이를 먼저 몽땅 데려다 준 후 보라를 몽땅 데려다주고 가면 됩니다.





윗쪽 출구도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그냥 전체적으로 크게크게 돌아주고, 전체적인 코스만 잘 생각해보면 금방 클리어가 됩니다.





우르사 메이저 스테이지3 ★★☆☆

주황이와 보라가 박치기 각을 재고 있군요. 하지만 안그래도 좁은 맵인데 괜히 박치기시키진 맙시다.





이렇게 하면 모두가 평화롭게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우르사 메이저 스테이지4 ★★☆☆

보라는 왔다갔다하며 데려다주는 코스가 보이는데, 주황이는 어떻게 데려다줘야 할까요?





약간 고생하긴 했습니다만 어려운 코스는 아니었습니다. 우르사 메이저 어렵다고 징징댔는데 아직까진 할만해요.





우르사 메이저 스테이지5 ★★

슬슬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코스를 이리 꼬고 저리 꼬고 하다가 클리어 했네요. 어떤 방법으로 클리어하면 좋을까요? 제가 깬 방법으로 살짝 힌트를 드리면, 보라를 먼저 태웠습니다.





깨고 나니 쉬워보이네요. 별 네개 취소! 세개만 줘도 될듯! 하지만 깨는데 시간을 꽤 잡아먹었으므로 별 4개는 그냥 유지시키기로 하겠습니다. 사실 세개정도의 난이도라고 봐주세요.





사실 전 우르사 메이저 10스테이지에서 지금 막혀있습니다. 10스테이지와 11스테이지를 얼른 깨서 빠른 시일 내에 공략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퍼즐게임은 정답이 하나가 아니니만큼, 혹시 저보다 쉽게 잇는 방법을 찾으신 분께선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서로 공유하고 가르쳐주는 즐거운 게임 공략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