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서울 포켓몬 둥지 4월 6일자 총정리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는 것 같습니다. 3월 23일자 포켓몬고 둥지 정리를 한지 어느덧 2주가 지나, 4
월 6일자로 바뀐 서울지역 포켓몬 둥지 정리 포스팅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정 포켓몬스터가 한꺼번에 많이 나오는 지역을 '포켓몬 둥지' 라고 부릅니다. 포켓몬고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젠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조금 인기가 시들해 진 것 같은데, 곧 트레이너 대전 등이 업데이트 되겠죠? 믿고 기다려 봅시다.

포켓몬 둥지는, 저는 해외 사이트인 실프로드를 통해서 찾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 하시구요. 서울지역 포켓몬 둥지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면 과감하게 제외하였습니다.

    • 굳이 둥지로 가서 잡지 않아도 흔하게 나오는 몹이면서, 진화를 해도 별로 강하거나 희소한 가치가 있지 않고, 경험치를 위해 반복해서 잡기에는 진화에 사탕을 많이 먹는 몬스터는 제외했습니다. (예 : 꼬렛, 꼬마돌 등)
    • 둥지로 확실히 검증되지 않은 정보는 제외했습니다.



언제나처럼, 정리는 가나다 순입니다. (CTRL+F 키로 원하는 포켓몬을 검색해보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이번에도 꽤 많은 수의 포켓몬이 서울에 둥지를 만들었으니 스크롤이 길 수 있습니다.



가디입니다. 양천구청역에서 갈 수 있는 계남근린공원에 사는 중이네요.

진화 : 가디 - 윈디




1세대 물포켓몬 꼬부기입니다. 거북왕으로 얼른 진화시켜줘야겠네요. 시청역 근처의 덕수궁에 서식하고 있군요.

진화 : 꼬부기 - 어니부기 - 거북왕




뭔가 꺼벙하게 생긴 노고치입니다. 어린이대공원과 문래역 옆의 문래근린공원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단무지가 아니라 단단지입니다.. 죄송합니다. 귀여운 단단지는 오금역옆의 오금공원에 있습니다.



서울에 돌벼락이 떨어졌나봐요. 무려 4군데서 서식하고 있는 롱스톤입니다. 그것도 좋은데만 자리잡았어요. 창덕궁, 효창공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몽마르뜨공원. 핫하군요?

진화 : 롱스톤 - 강철톤(금속코트 필요)



강변역 부근의 구의공원에 서식하고 있는 루주라입니다. 원래는 무척 보기 힘든 포켓몬인데, 요새 둥지를 자꾸 트는 것을 보니 몸값이 내려갔나보네요.

진화 : 뽀뽀라 - 루주라

'루' 다음 포켓몬은 뭘까요? 바로....


'리' 입니다! 1세대에 꼬부기가 있다면 2세대엔 리아코가 있습니다. 신금호역 옆의 응봉공원에 서식중.

진화 : 리아코 - 엘리게이 - 장크로다일



빨간 슬라임인 마그마그. 징그럽게 생겼지만 자세히 보면 귀엽습니다. 동대입구역 옆의 장충단공원에 거주한다네요.

진화 : 마그마그 - 마그카르고



마자용은 음... 뭔가 귀엽게 생긴 것 같으면서도 괴상한 느낌이에요. 신반포역 근처의 반포종합운동장, 신정네거리역 근처의 계남제1근린공원에 살고 있답니다.



1세대 파이리에 대응하는 2세대 브케인입니다. 종로3가역 옆의 탑골공원에 살아요. 등에서 나오는건 불꽃일까요?

진화 : 브케인 - 마그케인 - 블레이범



경험치 노가다로 유명한 뿔충이입니다. 흔한 몹이지만 광렙업을 위해 소개해봅니다. 이촌역의 국립중앙박물관으로 가셔서 많이 잡아봅시다.

진화 : 뿔충이 - 딱충이 - 독침붕



이번 경복궁은 뿔카노가 차지했네요. 경복궁과 선릉에 간 걸 보니 역사에 관심이 많은가봅니다.

진화 : 뿔카노 - 코뿌리



셀러도 둥지를 틀었습니다. 셀러를 파르셀로 진화시키면 망나뇽을 녹일 수 있으니 많이 잡아서 망나뇽을 잡아줍시다. 제가 망나뇽이 없으니까 괜찮습니다. (눈물이...) 셀러는 노을공원과 하늘공원 사이의 서울시립미술관 난지스튜디오에 있어요.

진화 : 셀러 - 파르셀



서울은 아니지만 에레브가 아직 없으신 분이 계실 듯 해서 소개시켜드립니다. 부천시청 앞 부천중앙공원에서 에레브가 출몰한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진화 : 에레키드 - 에레브



아직 갸라도스가 없으시다면.... 이번엔 꼭 만드시길 바래요. 잉어킹 둥지가 두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올림픽공원, 하나는 선유도공원입니다. 

진화 : 잉어킹 - 갸라도스



보라매공원은 언제나 포켓몬의 성지이죠. 이번엔 쥬쥬가 차지한 것 같군요. 쥬레곤이 아직 없는 저도 꼭 가봐야겠네요.

진화 : 쥬쥬 - 쥬레곤



총어는... 양화 한강공원쪽에 있는 것 같습니다... 선유도를 마주하고 양화대교 남단입니다.



1세대 이상해씨에 대응하는 2세대 치코리타입니다. 이번에는 서울에 2세대 스타팅 포켓몬들이 다 나왔네요. 리아코, 브케인, 치코리타... 3단진화를 하니 많이많이 잡읍시다.

진화 : 치코리타 - 베이리프 - 메가니움



키링키는 계속 나오네요. 집에 돈이 많은가봅니다. 계속 이사다녀~ 이번 이사한 곳은 반포의 서래섬이군요. 좋은데 사네요.



잠실역 3번출구쪽 삼전도비로 찾아가시면 포푸니가 있습니다. 뭔가 성깔있게 생겼네요.



이상 4월 6일자 포켓몬go 서울 포켓몬 둥지 정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둥지 정리를 몇주째 지속적으로 하다 보니, 둥지는 거기서 거기로 대강 다 정해져 있고 서로 돌려쓰는 것 같네요. 사이좋은 포켓몬들이군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