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서울 포켓몬 둥지 3월 9일자 총정리

포켓몬 트레이너 여러분, 포켓몬데이 이벤트는 잘 즐기셨나요? 저는 고깔모자 피카츄를 7마리나 잡아서 만족스러운 이벤트를 보냈습니다. 포켓몬데이 이벤트가 끝나고, 포켓몬고 둥지를 정리해야 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서울지역 포켓몬 둥지의 대부분이 리뉴얼되었거든요.
 둥지가 자꾸 바뀌는데도  전 아직도 잠만보, 망나뇽, 해피너스, 마기라스 등등 꿈의 포켓몬은 없네요... 지나가면서 체육관 위에 위엄있게 떠있는 포켓몬들을 보며 부러움을 금치 못하는 나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GPS조작은 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3월 9일자 서울지역 포켓몬 둥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특정 포켓몬스터가 한꺼번에 많이 나오는 지역을 '포켓몬 둥지' 라고 부릅니다.) 3월 1일자 정리 포스팅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둥지가 거의 다 바뀌었습니다.

포켓몬 둥지는, 저는 해외 사이트인 실프로드를 통해서 찾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 하시구요. 서울지역 포켓몬 둥지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면 과감하게 제외하였습니다.

    • 굳이 둥지로 가서 잡지 않아도 흔하게 나오는 몹이면서, 진화를 해도 별로 강하거나 희소한 가치가 있지 않고, 경험치를 위해 반복해서 잡기에는 진화에 사탕을 많이 먹는 몬스터는 제외했습니다. (예 : 꼬렛, 꼬마돌 등)
    • 둥지로 확실히 검증되지 않은 정보는 제외했습니다.



정리는 가나다 순입니다.



● 서울 포켓몬 둥지 정보

귀여운 단단지입니다. (단무지... 아 아닙니다) 이녀석은 남산타워 근처의 팔각정쪽에 위치한 것으로 보이네요. 도감을 채우러 가야겠습니다.



미뇽! 꼭 잡아야겠죠? 신뇽 망나뇽의 둥지는 안나오나요? ㅎㅎ 미뇽 둥지는 아직 선유도에 있습니다. 오래도 눌러 사네요 이녀석.



뿔카노는 장충단공원과 영등포공원에 서식하게 되었네요. 장충단공원은 위에서 언급한 단단지가 사는 남산과 가깝습니다. (그래도 걸어가면 시간이 꽤 걸리지만요) 아래쪽의 영등포공원은 제가 저번에 포스팅한 영등포 공원 답사기에서 피카츄 둥지였었죠? 이번엔 뿔카노를 잡으러 또 가볼까 싶습니다. 뿔카노가 진화하면 코뿌리가 되는데, 상당히 강한 포켓몬이거든요. 어차피 나한테 망나뇽 해피너스 마기라스는 안나올테니까 이기회에 뿔카노라도.... 어라... 눈물이...?



쥬쥬는 고척근린공원 옆의 구로구민 체육센터 쪽에서 살고 있네요. 이번 기회에 쥬레곤으로 진화시켜야겠군요!



총어입니다. 영어로 이름이 레모네이드... 는 아니고 레모레이드군요.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등산을 좀 하셔야 합니다. 3월 1일자 포스팅에서는 같은 위치에 가디가 살고 있었는데 방빼고 새로 들어온 세입자군요. 2주단위 계약이라니...



파이리입니다. 신금호역 옆의 응봉공원에서 뛰어놀고 있습니다. 리자몽도 없는데 도감에 등록할 절호의 기회군요!!



아직 둥지가 리뉴얼된지 얼마 되지 않아, 확실히 확인 된 둥지는 이게 전부입니다. 조만간 둥지 검증이 끝나는대로 보충해서 새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이번 둥지는 강한 포켓몬이 꽤나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선유도의 축복은 계속되나봅니다. 

이만 3월 9일자 포켓몬go 서울 포켓몬 둥지 정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