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맛집] 기본에 충실한 고깃집! 웰빙 숯불 생고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맛집 포스팅이네요 ^^

서울로 이사 온 이후 수많은 맛집을 다녔지만... 늘 먹느라 사진과 포스팅은 뒷전이었어요 ㅠㅠ 이제 열심히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웰빙 숯불 생고기" 라는 이름의 고깃집입니다!! (가게 이름이 디게 담백하죠.. ㅋㅋㅋㅋ)

위치는 서강대 정문에서 넉넉히 5분거리~~~




원래는 맞은편 건물 1층에서 오래 장사하던 가게였는데, 두세달전쯤에 새로 보스턴 커피 건물 2층으로 옮겼어요~ ㅎㅎ



새 가게 삘이 나죠? 원래는 허름한 건물에서 오래된 맛집 분위기를 풍겨서 좋았는데, 깔끔해지니까 이게 더 좋네요...

아니 그냥 고기가 맛있어서 좋... 읍읍 (3년 단골입니다 ㅋㅋ)


​무채, 김치, 샐러드, 양파절임은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되구요~~ 처음엔 세팅해주십니다 ㅋㅋ



상추하고 고추도 항상 싱싱한걸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땡초 좋아하시는 분들은 땡초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ㅎ

갠적으로 상추싸먹는거 좋아해서 계속 싸먹고 더달라고 하는 편이에요.



아까 말씀드린 기본찬 세팅... 전 여기 파절임 너무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있음!!!!!!!!!!!

매번 상추랑 파절임 세네번씩 더달라고 해서 먹습니다 ㅋㅋㅋ 파절임은 달라고 하면 그때그때 만들어서 ​주세요.



​주문한 삼겹살 2인분이 나왔네요... 양파랑 새송이버섯도 같이 ㅎㅎ 

여기는 삼겹살 목살 소금구이가 6천원밖에 안해서 부담없이 마구 시켜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대학가의 위엄..ㄷㄷ)



파절임에 대한 제 애정샷... 파의 숲에 파묻힌 고기 한점이 보이시나요


​열나게 먹다보니 고기사진 찍는걸 잊어서 ㅋㅋㅋ 약간 태운게 보이지만 고기님에 대한 의리로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태워버린 판은 갈고 사진찍는 센스 훗



신나게 먹고 나오면~ 맞은편의 원래 가게가 보이네요 ㅎㅎ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기만 배터지게 먹느라 냉면 먹을 컨디션이 아니었네요 ㅠ.ㅠ 여기 냉면도 완전 대박인데.......

냉면은 다음 기회에 포스팅하기를 기약합니다. 크흑 ㅠㅠㅠㅠ 요새 위가 줄었나봐.



가격도 싸고 반찬, 서비스, 고기 질도 좋은, 기본에 충실한 고깃집 "웰빙 숯불 생고기" 였습니다~~~

제가 3년 단골할 정도면 믿을수 있는 거임.... 일단 믿고 한번 잡솨보시길! ㅎㅎ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