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의 꿀템, 포켓몬고 플러스 연결 방법

2세대 포켓몬 업데이트와, 세븐일레븐&롯데리아 포켓스탑 지정으로 포켓몬고가 다시 떠들썩한 가운데... 전 드디어!! 고대하던 포켓몬고 플러스를 입수했습니다.

포켓몬고 플러스는, 게임상에서 몬스터를 직접 잡고 포켓스탑을 돌리는 행동을 대신 해줍니다. 핸드폰은 그냥 주머니에 넣은 상태로, 버튼하나만 누르면서 다니면 되는 기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전 삼일정도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배터리도 확실히 아낄 수 있고, 걸어다니는 거리도 꽤 정확히 측정해서 알까기에도 도움이 많이 돼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플러스 기기를 게임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아이폰 / ios 기준이지만, 갤럭시나 다른 기종의 핸드폰에서도 동일할 겁니다.)



포켓몬고 플러스의 모습입니다.  실제 몬스터볼이 제 손에 들어온 기분이네요 ㅋㅋ 다만 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중앙의 반투명한 하얀 부분이 눌러지는 버튼인데, 저 버튼 하나로 기기연결/몬스터잡기/포켓스탑 돌리기 등의 모든 행동을 할 수 있어요. 원버튼시스템이라 참 편합니다. 크기는 저 버튼이 아이폰 홈버튼 크기보다 살짝 작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곗줄처럼 연결할 수 있는 스트랩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연결해서 사용하면 분실의 위험도 적고 괜찮습니다만, 안경나사처럼 작은 나사를 풀 수 있는 드라이버가 필요해서 전 아직 연결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연결하지 않고 기기를 주머니에 넣고 진동올때마다 누르는 중인데, 진동이 꽤 강한 편이어서 아직까지 큰 불편은 없습니다.



이제 연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게임화면에서 몬스터볼 표시를 눌러줍니다.

(저 멀리 잠만보가 보이네요.... 왜 나한텐 나와주지 않는 것인가!!!!!!!)

아, 우측 상단의 포켓몬고 플러스 표시가 파랗게 뜨는 게 보이시죠? 

포켓몬고 플러스를 연결한 이력이 있으면 저렇게 뜨게됩니다 ^^ 나중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몬스터볼 눌러서 여기에 오셨으면, 설정 메뉴에 들어가 줍니다.



포켓몬고 플러스라고 적힌 부분을 눌러주시면,


"사용 가능한 디바이스" 아래에 포켓몬고 플러스 표시가 뜨시면 그걸 눌러주시고, 만약 안뜨신다면 포켓몬고 플러스 기기의 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두둥~~ 연결이 되었습니다. 파랗게 표시되던 포켓몬고 플러스 모양에 초록불이 들어오네요. 이제 연결된 겁니다 ^^



포켓몬고 플러스가 연결되어있던 상태에서 게임을 종료했다가 재실행시키거나, 오래 시간이 지나면 연결이 해제됩니다. 그럴때마다 매번 설정에 들어가서 연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인화면 우측 위의 파랗게 된 포켓몬고 플러스 모양을 눌러줍시다.



저런 문구가 뜨면 얼른 명령대로 포켓몬고 플러스 기기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롸져



연결한다네요 얼른 해라!! 토해라 일가시 사실 오래 안걸립니다. 2~3초? 

어 인스팅트 잠만보가 미스틱 망나뇽으로 바뀌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고통받는 인스팅트



연결 완료! 포켓몬고 플러스 기기 모양에 초록불 들어온거 보이시죠? 이제 즐기는 자 모드로 열심히 즐겨봅시다.


이상 포켓몬고 플러스 연동방법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