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카오프렌즈샵 탐방기

요즘 카카오프렌즈 인기가 식지를 않고 있죠? 저도 최근에 나온 카카오프렌즈들이 춤추는 이모티콘을 받아서 신나게 쓰고 있답니다.

전 출퇴근길에 항상 홍대역 위 도로를 지나가는데, 시선을 확 끄는데 매번 쳐다만 보고 지나가던 가게가 있었으니 바로 대로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샵이었어요. 

유리 벽 안으로 카카오프렌즈들, 특히 거대 후드 라이언이 보이는데 너무나도 탐이 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큰 맘 먹고, 시간내서 카카오프렌즈샵에 쇼핑을 가보았습니다. 특별히 살 건 당장은 없지만, 무슨 물건을 팔고 있는지 봐놓으려구요!

이 포스팅에선 판매 품목 소개 및 카카오프렌즈샵 층별 구성 등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탐방기 시작합니다 ^^ (카카오프렌즈 덕후로서 이런 포스팅 쓰는게 넘나 행복...)



카카오프렌즈샵 입구입니다. 2호선 홍대역 8번출구와 9번출구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한창 사람들이 많이 몰릴 시간대라 걱정하긴 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인파가 엄청나더군요.

예쁜 신상 나오거나 이벤트 할때는 밖까지 길게 줄서는 모습도 봤는데 오늘은 아니었어요.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왼쪽에 제가 탐내던 거대 후드 라이언이 있답니다. 사진찍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계셨어요.

(모르는 분이 나오셔서 스티커로 가려드렸습니다.)

홍대 카카오프렌즈샵의 수문장이자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을 시작해 볼까요? 먼저 각 층 물건 구성을 소개해드릴게요 :)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층별 안내

1층

토이                TOY

홈&데코           HOME & DECOR

잡화                DAILY ACCESSORIES


2층

토이                TOY

홈&데코           HOME & DECOR

문구                STATIONERY

여행용품          TRAVEL

모바일용품       MOBILE ACCESSORIES

유아용품          TODDLER

패션 액세서리   FASHION ACCESSORIES

잡화                DAILY ACCESSORIES


3층

라이언 카페      RYAN CAFE


1층 판매 물건중 하나인 카카오프렌즈 얼굴 쿠션입니다. 카톡 화면에서만 보던 네오랑 프로도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넘나 귀여운 것.

아래쪽 두칸은 바디쿠션이네요. 네오와 프로도의 왼쪽으로는 귀여운 튜브가~~~



텀블러를 하나 살까하고 봤는데 역시나 있더군요. 정말 다이소 수준으로 없는게 없는듯 합니다.

색상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원하던 사이즈의 텀블러는 없는 것 같아서 아쉽지만 패스!



1층 계산대입니다. 줄서서 계산하는 사람들이 보이시죠? 후덜덜..



2층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물건사러 올라가는 것도 줄을 서야 하는군요, 인기가 정말 엄청나네요.

벽에는 카카오프렌즈들이 사이좋게 놀고있네요. 네오는 어디갔을까요?



2층에선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파는 매대가 있구요~



유아용품도 있습니다. (깨알같은 아기 카카오프렌즈들... 너무 귀여워서 아기가 없지만 살 뻔 했네요.)



아동용 식기와 젖병인 듯 하네요.



카카오프렌즈 패션용품입니다. 모자와 비니 등이 있는데, 무지 모자가 너무 귀여워서 같이 찍어봤어요.



어피치 매대입니다. 제가 어피치를 제일 좋아라 해요 ^^

캐리어, 목베개, 수면안대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 캐리어 끌고 공항가면 시선강탈일 듯 합니다.



2층 계산대입니다. 1층에만 계산대가 있지 않고, 각 층마다 계산대가 있어요. 위의 층 수 일수록 계산대가 비교적 한산하다는 사실. 꿀팁이니 꼭 알아두세요~



거대 라이언 인형인데, 가슴팍의 하트모양엔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전 커플이 아니라서 빠르게 패스.... 했습니다... (주르륵) SR님, JC님 예쁜 사랑 하세요......^_^....


아니... 제이지 님....? 왜 아무도 같이 사진을 안찍는거죠....??? 카카오프렌즈에서 가장 인기가 없다는 제이지입니다. 정말 아무도 같이 사진을 안찍더라구요...



반면 어피치... 인기 보이시나요... 제이지 바로 옆에 있는데 어피치만 인기있다는 슬픈 사실. 근데 제가 어피치를 좀 편애하기 때문에 이해는 합니다. 

뒤로는 라이언과 어피치의 바디필로우가 보이는군요!



이제 3층의 라이언까페로 올라가봅니다. 기대되는군요!



계단 옆 벽면에는 라이언이 라이언까페에서 라이언커피와 라이언마카롱을 먹고있군요. 저런 나르시스트(?)



3층의 샵과 라이언까페를 둘러봅시다. 계단을 올라오면 바로 장식용 그림과 액자를 팔고 있습니다.



어피치 컨셉으로 꾸민 벽입니다.하나같이 탐나는 물건밖에 없네요... 잠깐... 라이언 템 하나가 껴들어 있군요. 한 번 찾아보시길.



라이언까페의 입구입니다. 라이언까페는 계산을 끝낸 물건만 들고 들어갈 수 있어요.

거대 라이언이 까페를 지키고 있네요.



"라이언, 니덕에 우리 매출이 올랐어!!"

라이언 플래그십 스토어의 매출덕에 부유해진 카카오프렌즈들의 자본주의 헹가래

콘, 손도 안닿는데 헹가래하는 척 하고있군?



라이언까페에선 프렌즈들의 얼굴을 맛나게 먹어치울 수 있답니다.



어피치의 뽀뽀도 받을 수 있구요. (아 넘 귀엽다...) 많은 사람들을 뚫고 쇼핑하느라 지쳤었는데,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까페였습니다. 



1층으로 내려오는 계단 중간에서 내려다본 카카오프렌즈샵 1층 모습입니다. 사람이 정말 많네요. 인파에 치이기 싫으신 분들께선 평일에 이용하시면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만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